이용안내(FAQ)

뒤로가기
주문안내
교육과정을 구매하시고 자료실에 있는 신청서 폼 링크에 들어가 작성 후 제출해 주십시오.
결제안내
국제치유싱잉볼협회의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네이버 페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자격증 배송안내
자격증은 발송일 기준 하루가 소요되는 빠른 등기를 기본 발송하지만 소재지에 부재중이신 분들께는 일반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만약 등기가 반송이 되어 협회에 돌아 왔을 경우, 직접 본부에 오셔서 수령 해 가셔야 합니다. (지방거주자 제외)

시험 후 자격증 시기
  • 저희 국제치유싱잉볼협회의 자격증은 미국 뉴욕본사에서 발급되는 국제자격증입니다.
    미국에서의 승인과정이 다소 길어질 수 있으므로, 15일에서 최대 2개월까지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국제치유싱잉볼협회의 교육과정의 반품은 되지 않으며 교환은 협회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안내
수업도중 단순변심으로 환불은 불가합니다. 
수업 시작 전 환불을 원하실 경우 100% 해드리며, 다음 수업으로 이월 또한 가능합니다.
기타 안내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신 온라인 회원은 COMMUNITY > 1 : 1 맞춤상담으로 해주십시오.
아직 온라인 회원 가입 전이거나 기타 질문사항은 OUR STORY > CONTACT US >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싱잉볼 구매
싱잉볼 구매는 저희 협회의 수업을 수강하지 않고 싱잉볼 구매만 하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